마력
2025. 5. 25. PM 7:19
개요
마력(魔力)이란, 마법을 사용하려 하는 마법사의 마법 에너지 응집력이다. 엘리트와 같은 마력의 집약체나 주변 사물, 정신력 등의 요소의 영향을 통해 에너지의 강약이 결정된다.
원리
가상으로 존재하는 상태의 마력
마력이 가상의 상태로 존재할 때, 마력은 파동의 형태로서 마력의 발산지로부터 방출된다. 여기서 가상의 상태란, 마력이 물리적인 힘으로 존재함이 아닌, 허수파의 형태로 존재한다.
마력의 현실화
- 마력은 여러 방면으로 현실화 할 수 있는데, 가상의 상태인 경우에는 엘리트에 에너지가 가해지는 경우 마력이 현실화되어 물리적인 파동으로 변환되며 조종이 가능하다.
- 마력의 파장이 서로 반대인 경우 (성질이 반대인 경우), 만나는 지점으로부터 파동이 물리적으로 방출된다. 즉, 마치 반발이 일어나듯이 발산지를 기준으로 하는 강한 현실의 마력파가 발생한다.
- 전도성이 강한 금속을 통해서 가상의 성질을 지닌 채로 물리적 조종을 할 수 있다.
마력의 저장과 방출
엘리트 분자 마력을 통해 불안정하게 결합된다. 이는 마력이 저장되어있는 형태로서 마력을 발산할 준비를 마친 상태이다. 엘리트 분자를 강제로 결합하던 마력이 방출되는 순간, 옹 입자가 엘리트와 결합하는데, 이때 엘리트는 안정한 상태로 강하게 결합하며 옹화엘리트(Ong化Elit)가 된다. 옹화엘리트는 더이상 마력을 저장하고있는 형태가 아닌 안정된 물질로서, 마력이 완전히 방출된 엘리트의 부산물이라고 볼 수 있다.
마력에 관한 식
- 화학식 (추후추가)
- 구조 (추후추가)
- 에너지 발산에 대한 식 (추후추가)
마력의 이용
마력의 물리적 전환에 대한 사례